> 회사소개 > 홍보센터> 기업뉴스

기업뉴스 KGC인삼공사의 최신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KGC인삼공사, '화애락 진' 이후 여성을 위한 '화애락 후[后]' 출시

2018-07-09

조회수 85 | 첨부파일 첨부 파일 없음




KGC인삼공사, '화애락 진' 이후 여성을 위한 '화애락 후[后]' 출시

◈ 갱년기 이후 황후기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
◈ 6년근 정관장 홍삼농축액 및 프리미엄 원료 (녹용·상황·영지·꽃송이 등) 함유
◈ 8월 30일까지 제품 구매 시 '화애락 후' 5포 추가 증정


KGC인삼공사의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에서 화애락 후[]’를 출시했다.

 

KGC인삼공사는 백발(Grey)과 전성기(르네상스)의 합성어인 고령층 타겟 그레이네상스에 주목하여,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한 삶을 즐기는 이 시기의 여성을 황후기 여성이라고 정의하고 이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화애락 후[]’는 갱년기 여성 스페셜 집중케어로 잘 알려진 화애락 진이후 여성을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6년근 정관장 홍삼농축액을 기본으로 녹용·상황·영지·꽃송이·당귀·작약 등 고품질의 프리미엄 원료를 더해 만든 여성 액티브시니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 증진·피로 개선·항산화·기억력 개선 등 홍삼의 기능성 뿐만 아니라 액티브시니어를 고려한 최적의 원료 배합으로 제품화했으며, 파우치로 포장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차태웅 특정기능팀장은 갱년기 여성 건강관리가 골든타임이라면, 갱년기 이후 건강관리는 꾸준한 관리가 포인트라며 더 아름답고 건강함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황후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리미엄 원료들을 더했으며, 화애락 브랜드 중 홍삼농축액 함량도 가장 높아 진한 맛을 기대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화애락 후(70ml*30, 200,000)’는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및 정관장몰(www.kgcshop.co.kr)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830일까지 본품 구매 시 화애락 후’ 5포를 추가 증정한다.

 

화애락은 여성의 건강 이슈를 고려한 솔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여성 전문 브랜드로, 연령대별 여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