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홍보센터> 기업뉴스

기업뉴스 KGC인삼공사의 최신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스틱' 중국인들 입맛 사로잡았다.

2018-12-05

조회수 75 | 첨부파일 첨부 파일 없음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스틱' 중국인들 입맛 사로잡았다.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스틱' 면세점에서 중국인에 인기
석류와 홍삼 함께 담아 여성 고객에 인기 끌며 월평균 50%이상씩 성장



KGC인삼공사(대표이사 김재수)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석류스틱이 중국인 고객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해 출시 된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스틱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여성에게 좋은 석류과즙농축액을 함께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으로 출시했고, 제품의 장점을 살려 지난해 8월 면세점 채널에 본격 런칭했다.

 

면세점 런칭 후 한국을 찾은 외국인, 특히 중국인 고객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매출이 급격히 증가해 월평균 약51%씩 판매량이 성장했고, 올해 3분기에는 전분기대비 약 420%의 매출성장을 보였다. 일부 매장에서는 중국인들의 다량 구매에 품절사태를 보이기도 했다.

 

KGC인삼공사에서는 중국인 고객들이 석류를 여성건강 위한 소재로 많이 찾는다는 점에 착안해 홍삼담은 석류스틱을 면세점에 런칭 시켰다. 이와 더불어 한국을 찾은 중국인 고객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국 여행 플랫폼과의 제휴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 것도 주효했다.

 

KGC인삼공사 브랜드실 송상욱 부장은 중국인 고객들의 석류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더불어 믿을 수 있는 한국제품, 특히 정관장에 대한 신뢰도가 합쳐지면서 높은 구매로 이어지는 것으로

보인다면서 앞으로도 홍삼과 더불어 새로운 건강소재들에 대한 끊임없는 개발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