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최경주, 정관장 홍보대사로 위촉

2007. 10. 19


㈜한국인삼공사(대표 전상대, www.kgc.or.kr) 정관장이 19일, 미 PGA에서 활약하고 있는 최경주 프로를 정관장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정 관장 홍보대사가 된 최경주 선수와 그 가족들은 향후 1년간 정관장 제품을 제공 받는다. 인삼공사는 최경주 선수에게 최상급 뿌리삼 제품인 천삼을, 그의 아내에게는 여성을 위한 홍삼제품 “화애락본”을, 2남 1녀의 자녀들에게는 어린이 홍삼제품 ‘홍이장군’과 ‘홍이장군 올튼’을 제공하기로 했다.

지난 8월부터 정관장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최경주 프로는 위촉식에서 “평소 홍삼을 복용하며 체력을 관리한 덕분에 이런 타이틀을 주신 것 같다”고 홍보대사가 된 소감을 밝혔다.

전 상대 대표는 “PGA투어에서 보여주는 강인한 정신력과 지칠 줄 모르는 체력, 그리고 항상 가족과 함께하는 모습이 정관장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일치한다"며 홍보 대사 선정 이유를 설명하면서 “가족의 건강은 우리가 책임질 테니 최 프로는 국민들에게 끝없는 승전보를 전해달라”고 덕담을 전했다.

위촉식은 최 프로를 모델로 한 3번째 정관장 브랜드 광고 촬영이 이루어진 인천 영종도 골프장에서 이루어졌으며, 최 프로는 이 행사를 끝으로 공식 일정을 마무리하고 미국으로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