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3회 심나는 걷기대회』개최

2009. 2. 27


◇ 4월 12일(일) 오전 9시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
◇ 나이키 스포츠용품, 고급보습제 등 푸짐한 참가기념품 증정
◇ 올림픽 메달리스트(장미란, 사재혁 등) 참석
◇ 스포츠 스타(이승엽, 장미란선수) 기증품 자선경매

제3회 <정관장과 함께하는 심나는 걷기대회>가 오는 4월 12일(일) 오전 9시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된다. 대회 참가 신청은 대회 홈페이지(http://walking.kgc.or.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참가비는 성인 5천원 / 초,중,고생 2천원 / 미취학 아동 무료이다.

3회째를 맞이하는 <심나는 걷기대회>는 ‘아토피’질환에 대한 사회적 관심 증대 및 기부문화를 확산에 기여하는 대표적 공익 걷기행사로 자리 잡았다. 대회 참가비 전액과 한국인삼공사의 후원금은 ‘아토피’환우들 위하여 기부될 예정이다.

유료 참가자들에게는 나이키 스포츠용품, 고급 보습제, 이체 조이쿨, 홍삼음료, 간식 등 푸짐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제품, 고급 워킹화, 영진약품 Q10 마스크팩, 이승엽선수 사인볼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한편, 장미란, 사재혁 등 올림픽 메달리스트들도 참석, 기부문화 확산과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를 위한 이번 행사에 참가자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당일 대회장에서는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공연팀 "노리단"의 무대공연과 전문의들의 피부관련 상담, 페이스페인팅, 시음회 등의 다양한 이벤트 펼쳐진다. 또한, 스포츠 스타(이승엽, 장미란 선수)의 기증품 자선 경매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