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정관장 설 선물 당일 신청 당일 배송

2012. 1. 18



 

한국인삼공사는 정관장 매장에서 상품을 당일 구매 시, 당일 배송해주는 ‘당일신청, 당일배송’서비스를 19일부터 21일까지 실시한다. 

‘당일 신청, 당일 배송’서비스는 전국의 800여개 정관장 가맹점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선물을 받을 지역으로 배송가능여부를 확인 후 하루 안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일반 택배회사의 종료시점인 19일 경부터 운영되며 도서산간 및 일부지역은 제외된다. 

한국인삼공사의 당일 배송 서비스는 1월 19일 이후 대부분의 백화점 및 할인점 선물 배송이 마감되어 설날 이후 선물이 발송되는 점을 방지하기 위한 고객만족 서비스로 15만 원 이상 정관장 가맹점(백화점, 마트, 농협, 면세점 제외) 구매고객 대상이며, 배송비용은 전액 한국인삼공사에서 부담한다.

또한 정관장은 스마트폰 사용자의 증가에 따라 대표적인 SNS 서비스인 ‘카카오톡’에서도 홍삼 제품을 기프티콘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25일까지 실시한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중,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선물하기’를 클릭하면 봉밀절편패키지(봉밀절편6갑+홍삼캔디240g) 등 12종의 상품을 최대 17%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정관장 가맹점(백화점, 마트, 농협, 면세점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