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해운대 해수욕장에 [까페 G by 정관장] 운영

2012. 7. 24

KGC인삼공사,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 ‘까페 G by 정관장’ 운영

 
- 내달 말까지 홍삼아메리카노, 홍삼스무디, 홍삼라떼 등 건강음료 판매


KGC인삼공사는 국내 최대 여름 휴양지인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 건강 까페 ‘까페 G by 정관장’을 운영한다. KGC인삼공사가 해수욕장에 까페를 운영하는 것은 올해가 처음. 

‘까페 G by 정관장’은 이달 중순부터 8월 31일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내 노천 까페에 차려지며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메뉴는 쌉사름한 홍삼 아메리카노, 부드러운 홍삼 우유라떼, 고소한 홍삼 두유라떼, 상큼한 홍삼 딸기스무디, 순수한 홍삼 요거트스무디를 비롯해 정관장 홍삼헛개수, 리엘레드 등 1,000원~5,000원대의 다양한 홍삼음료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까페 G by 정관장’의 모든 음료제품에는 홍삼 1일 권장 섭취량 3g이 포함되어 있어, 한잔의 음료로 시원한 여름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장점.

‘까페 G by 정관장’에서 5잔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홍이장군 블록 또는 수제 음료 1잔을 추가로 증정하며 현장에서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하면 시원한 웰니스스파클링 음료를 추가로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국내 최대 여름 휴양지인 부산 해운대에 홍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특히 해수욕장의 특성상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홍삼아메리카노의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