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8. 16
정관장, 기능성 홍삼 제품 2종 출시
- 관절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루마엑스'
- 장 건강 토탈 솔루션 복합건강기능식품 '홍삼유산균'

KGC인삼공사는 6년근 홍삼과 인체에 유익한 성분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기능성 홍삼제품 ‘루마엑스’와 ‘홍삼유산균’ 2종을 출시하였다.
‘루마엑스’는 정관장 6년근 홍삼에 염증을 유발하는 단백질인 류코트리엔의 생성을 억제해주는 기능성 원료인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을 함유해 관절 기능 보존 및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주성분인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은 뉴질랜드 해안가 마오리족이 내륙의 마오리족보다 관절이 매우 건강한 이유가 해안가 마오리족이 주식으로 섭취하는 ‘초록입홍합’ 때문이라고 알려지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성분으로 평소 관절이 불편하거나 마라톤과 등산을 즐기는 사람, 장시간 오래 서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에게 권장할 만 하다.
‘홍삼유산균’은 건강하고 튼튼한 장 만들기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정관장의 홍삼분말을 비롯하여 특허 받은 유산균을 포함한 총 7종의 유산균을 씹어 먹는 정제로 만들었다.
특히 주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하고, 영양소의 분해 및 흡수를 도와주는 등 인체에 도움을 주는 작용을 한다. 배변에 불편함을 느끼는 여성, 음주 후 장이 불편한 남성, 여름철 정장 작용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제품을 개발한 인삼공사 홍영선 브랜드1부장은 “면역력 증진에 우수한 홍삼에 기능성 성분을 함께 넣어 한 번의 복용으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기능성 홍삼제품을 꾸준히 만들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루마엑스’와 ‘홍삼유산균’은 전국의 정관장 가맹점 및 백화점, 대형마트에서 구매 할 수 있다. 가격 (30일분) ‘루마엑스’ 10만원, ‘홍삼유산균’ 7만원.
[문의 : 080-041-0303, 1588-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