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입찰공고] 정관장 판매사원 유니폼 제작

2013. 5. 15

입 찰 공 고

1. 입찰명 : 정관장 판매사원 유니폼 제작 시행

2. 입찰내역
   가. 구매물품 내용                                                            (단위 : 부가세별도) 

품 명

추정 단가

비 고

추동복

180,000

- 고급스런 정장 형태
- 남/여 각각 3가지 이내 색상
- 정관장red기준 1벌 및 정관장 이미지와 조화로운 색상

    ㅡ 2013년 동계 근무복 시장 추세를 고려한 기성품으로 매장에서 구매(교환, 수성)가능해야 함
        (최소 2년간 동일 금액 추가발주 단가계약 조건)
   나. 예산 범위액(추정가격) : 325,080,000(부가세별도)
   다. 최종 납품기한 : 2013.09.20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선정방법 
  ― 1차 : 제안한 서류심사를 통해 제작역량, 과거 유니폼 제작경험 노하우 고려 (상위1~2개 업체선정) 
  ― 2차 : 기존 업체와 1차 선정업체의 샘플제작을 통한 경쟁PT실시
  ― 3차 : 품평회 선호도 평가 후 협상 우선대상 선정 및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

5. 참가자격
  입찰 신청 마감일까지 메일신청을 완료한 업체
  최근 1년간 5억원 이상 근무복 납품 실적 업체(응찰가 150%기준 역량)
  제조회사(또는 제조회사의 국내지사)에서 발급한 공급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신용평가등급 B+ 이상인 업체 



6. 일정 

구  분

일  시

내  용

입찰공고

2013.5.16~5.22

 - 업체 생산능력, 관리노하우 평가

신청서 제출

2013.5.22 15시

 - 담당 e-mail발송(20109105@kgc.or.kr)

샘플 품평회

2013.6.19 15시

 - 품질 및 디자인 선호도 평가


7. 신청서류

단 계

 제출 서류

제출기한 및 방법

 참가신청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첨부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신용평가표 각 1부
 (3) 제안사 일반현황 1부 (첨부2)
 (4) 실적증명서 1부 (첨부3)

2013.5.22(수) 15:00
 담당e-mail발송20109105@kgc.or.kr

 경쟁PT
선정

 (5) 스타일 시안 및 디자인설명서 
 (6) 품평회 전시품목
    (여성복 각 2가지, 66사이즈 기준)
 (7) 견적서 1부
 (8) 작업지시서
    (원단명, 원단처, 부자재, 생산정보)

2013.6.18(화) 14:00
 담당e-mail발송
20109105@kgc.or.kr
(샘플 품평회 당일 지참)

최종낙찰

 (9)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첨부4)
 (10) 각서 1부 (첨부5)
 (1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2) 이행계약 보증보험증권(응찰액의 10%)

낙찰 통보 후
7일 이내

※ 선정결과 개별 통지

8. 기타 안내사항
  ― 품평회 개시 준비시간(14:30)까지 불참 업체는 제안 포기로 간주함
  ― 부득이한 사유로 품평회 일시를 변경할 경우에는 개별 통보함
  ―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단, 샘플 제작비용은 유니폼 제안 단가에 준하여 별도 지급)
  ― 제안물품을 제외한 입찰참가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본 제안 관련, 제출 서류 및 물품 등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 후에도 계약파기와 함께 인적, 물적, 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본 제안 요청과 관련한 문의는 담당자 E-mail(20109105@kgc.or.kr)을 통해서만 접수하며,
       접수된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전체 공지를 통해 참여 희망업체에
 공유하여 드릴 예정이오니,
       유선 문의는 삼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