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홍보채널> KGC소식

KGC소식 KGC인삼공사의 최신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20.02.19 국민 홍삼스틱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2억포 돌파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누적 판매수량 2억포를 돌파했다. 우리나라 국민 1인당 약 4포를 섭취한 셈이다.'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홍삼을 스틱형으로 선보인 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최초다.2012년 출시 후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누적 판매수량은 2013년 3백만포, 2015년 2천5백만포, 2017년 1억1천만포로 급속히 성장하면서, 2019년에는 2억포를 돌파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인기비결로 섭취의 간편함과 휴대의 용이성을 꼽는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누구나 홍삼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시간과 공간의 개념을 바꿔놓았다.'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탄생 배경에는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을 간편하게 섭취하기를 원하는 고객의 의견이 있었다. KGC인삼공사는 간편함을 선호나는 라이프 트렌드를 바탕으로 홍삼농축액을 숟가락 등의 도움 없이 간편하게 섭취하고 휴대하기 편한 형태로서 작은 스틱형태의 파우치를 고안해냈다. 제품명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는 의미를 담아 '에브리타임(EVERYTIME)'으로 지었다.'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출시로 2030 세대의 정관장 매출 비중이 증가했다. 실제로, 2030 세대의 정관장 총 매출 비중은 2012년에 5% 수준으로 머물렀지만 최근에는 15%대를 훌쩍 넘어섰다. 간편하게 섭취하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장점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젊은 층의 니즈와 맞아 떨어지면서 2030 매출을 견인한 것으로 보고 있다.KGC인삼공사 서정일 브랜드실장은 "출시 당시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았지만, 이제는 전 연령층으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는 점이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큰 장점이다"라고 말했다.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처로부터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성공 이후 홍삼 제품 뿐만 아니라 식품·제약업계까지 '에브리타임'과 같은 스틱형 제품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의 대명사라는 수식어와 함께 '스틱형 제품'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했다.KGC인삼공사는 여행, 골프 등 체력이 많이 소모되는 활동을 할 때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가 많아짐에 따라 여행용 에브리타임, 골프용 에브리타임 등 고객군별로 세분화하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최근에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2포를 귀여운 패키지에 담아 쉽게 나눠먹을 수 있도록 만든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이 완판되었고, 2030을 겨냥해 만든 관련 유튜브 동영상 또한 2천만 조회 수를 넘기며 화제가 되었다.한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처를 확대 중이다. 유통 확대를 바탕으로 소비도 증가하는 셈이다. 스틱형 홍삼 제품은 낱개 포장도 가능한 만큼 정관장 매장 뿐 아니라 편의점이나 HB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끝
2020.02.10 KGC인삼공사, 신학기 맞이 프로모션 행사 진행 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앞두고 '20년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2월 10일부터 3월 15일까지 35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홍이장군', '아이패스' 자녀류 홍삼과 환절기 제품인 '홍삼톤청' 등 제품 구매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이와 함께 어린이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1~3단계)'과 청소년 제품인 '아이패스(J,M,H,파워,브레인,트리플)'를 포함하여 결제금액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자녀류 제품 (홍이장군 1~3단계, 아이패스J,M,H) 중 3포를 추가로 증정한다.또, '홍이장군' 구매 고객에게는 오는 24일부터 신학기 필수품 '홍이장군 안전 네임텍'을 증정한다. '홍이장군 안전 네임텍'은 차량 불빛 반사 소재인 스카치라이트를 적용하여 아이들의 등학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사은품으로 '면역력을 달고살자' 워딩에 착안해 개발되었다.키즈·청소년 제품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혈행개선, 항산화 작용 5대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하여 구성되어 있다. '홍이장군'은 평생 건강의 기초가 되는 면역력 관리용 제품이고 '아이패스'는 수험생 및 자녀들의 체력, 기억력 건강관리용 제품으로 출시 이후 깐깐한 엄마들의 선택을 받은 인기 제품이다.이번 행사는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 및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끝
2020.02.03 동인비, 2월 프로모션 '에센스의 힘을 다시 믿어보자' 진행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2월을 맞아 '에센스의 힘을 다시 믿어보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고농축 홍삼성분을 담은 동인비의 주요 에센스 7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 키트를 증정하는 내용으로 마련했다.'진 에센스'와 '1899 오일캡슐 세럼'을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 5종 미니 키트'를 함께 사용해 볼 수 있어 환절기에 적합한 에센스를 찾고 있거나, 집중 탄력케어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뿐만 아니라, 동인비의 '자생원액에센스'를 비롯한 '설 브라이트닝 에센스', '윤에센스', '담에센스', '현에센스'를 구매하면 고순도 홍삼오일을 함유해 피부 심층 노화개선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오일 '1899 시그니처 오일' 미니를 제공해 기존 에센스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던 고객들에게 제격이다.동인비 전 구매고객 대상 '윤에센스윤크림' 미니 사이즈를 증정하고, 구매금액대별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고급 파우치를, 20만원 이상 구매시 파우치에 윤클렌징 3종 미니키트를, 40만원 이상 구매시 이에 밀도케어 VIP키트까지 더해 제공하는 등 다채롭고 풍성한 추가 혜탹으로 프로모션 만족도를 높였다.'에센스의 힘을 다시 믿어보자' 프로모션은 2월 3일부터 2월 29일까지 약 1달간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 및 면세점, 정관장동인비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한편, 동인비는 120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전 라인에 KGC인삼공사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원료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해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 화장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끝
2020.01.21 정관장, 당일신청 ․ 당일배송 서비스 23일 정오까지 KGC인삼공사는 2020년 설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당일 주문해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23일 정오까지 시행한다.‘당일신청·당일배송’은 택배 마감 후에도 설날 선물을 위한 서비스로 이용하려는 고객은 전국 800여개 정관장 가맹점, 직영점 매장에서 배송 가능지역을 문의하여 신청 할 수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로 서비스가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란 정관장몰에서 제품을 주문하여 원하는 날짜에 신청지역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을 찾아가는 서비스를 말한다.정관장몰에서 ‘매장픽업 서비스’를 신청하면 매장에서 보내준 픽업준비 SMS문자를 수신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매장픽업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정관장몰(www.kgcshop.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고객들은 홍삼의 주요 기능인 ‘면역력 증진’을 위해 홍삼을 많이 구매하고 있다”며 “설을 앞두고 미처 선물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이번 설 기간에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1월 29일까지 진행한다. 끝
검색
기업뉴스 게시판
No 제목 등록일
956
국민 홍삼스틱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2억포 돌파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누적 판매수량 2억포를 돌파했다. 우리나라 국민 1인당 약 4포를 섭취한 셈이다.'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홍삼을 스틱형으로 선보인 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최초다.2012년 출시 후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누적 판매수량은 2013년 3백만포, 2015년 2천5백만포, 2017년 1억1천만포로 급속히 성장하면서, 2019년에는 2억포를 돌파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인기비결로 섭취의 간편함과 휴대의 용이성을 꼽는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누구나 홍삼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시간과 공간의 개념을 바꿔놓았다.'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탄생 배경에는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을 간편하게 섭취하기를 원하는 고객의 의견이 있었다. KGC인삼공사는 간편함을 선호나는 라이프 트렌드를 바탕으로 홍삼농축액을 숟가락 등의 도움 없이 간편하게 섭취하고 휴대하기 편한 형태로서 작은 스틱형태의 파우치를 고안해냈다. 제품명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는 의미를 담아 '에브리타임(EVERYTIME)'으로 지었다.'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출시로 2030 세대의 정관장 매출 비중이 증가했다. 실제로, 2030 세대의 정관장 총 매출 비중은 2012년에 5% 수준으로 머물렀지만 최근에는 15%대를 훌쩍 넘어섰다. 간편하게 섭취하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장점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젊은 층의 니즈와 맞아 떨어지면서 2030 매출을 견인한 것으로 보고 있다.KGC인삼공사 서정일 브랜드실장은 "출시 당시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았지만, 이제는 전 연령층으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는 점이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큰 장점이다"라고 말했다.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처로부터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성공 이후 홍삼 제품 뿐만 아니라 식품·제약업계까지 '에브리타임'과 같은 스틱형 제품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의 대명사라는 수식어와 함께 '스틱형 제품'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했다.KGC인삼공사는 여행, 골프 등 체력이 많이 소모되는 활동을 할 때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가 많아짐에 따라 여행용 에브리타임, 골프용 에브리타임 등 고객군별로 세분화하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최근에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2포를 귀여운 패키지에 담아 쉽게 나눠먹을 수 있도록 만든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이 완판되었고, 2030을 겨냥해 만든 관련 유튜브 동영상 또한 2천만 조회 수를 넘기며 화제가 되었다.한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처를 확대 중이다. 유통 확대를 바탕으로 소비도 증가하는 셈이다. 스틱형 홍삼 제품은 낱개 포장도 가능한 만큼 정관장 매장 뿐 아니라 편의점이나 HB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끝
2020.02.19
955
KGC인삼공사, 신학기 맞이 프로모션 행사 진행 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앞두고 '20년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2월 10일부터 3월 15일까지 35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홍이장군', '아이패스' 자녀류 홍삼과 환절기 제품인 '홍삼톤청' 등 제품 구매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이와 함께 어린이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1~3단계)'과 청소년 제품인 '아이패스(J,M,H,파워,브레인,트리플)'를 포함하여 결제금액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자녀류 제품 (홍이장군 1~3단계, 아이패스J,M,H) 중 3포를 추가로 증정한다.또, '홍이장군' 구매 고객에게는 오는 24일부터 신학기 필수품 '홍이장군 안전 네임텍'을 증정한다. '홍이장군 안전 네임텍'은 차량 불빛 반사 소재인 스카치라이트를 적용하여 아이들의 등학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사은품으로 '면역력을 달고살자' 워딩에 착안해 개발되었다.키즈·청소년 제품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혈행개선, 항산화 작용 5대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하여 구성되어 있다. '홍이장군'은 평생 건강의 기초가 되는 면역력 관리용 제품이고 '아이패스'는 수험생 및 자녀들의 체력, 기억력 건강관리용 제품으로 출시 이후 깐깐한 엄마들의 선택을 받은 인기 제품이다.이번 행사는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 및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끝
2020.02.10
954
동인비, 2월 프로모션 '에센스의 힘을 다시 믿어보자' 진행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2월을 맞아 '에센스의 힘을 다시 믿어보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고농축 홍삼성분을 담은 동인비의 주요 에센스 7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 키트를 증정하는 내용으로 마련했다.'진 에센스'와 '1899 오일캡슐 세럼'을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 5종 미니 키트'를 함께 사용해 볼 수 있어 환절기에 적합한 에센스를 찾고 있거나, 집중 탄력케어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뿐만 아니라, 동인비의 '자생원액에센스'를 비롯한 '설 브라이트닝 에센스', '윤에센스', '담에센스', '현에센스'를 구매하면 고순도 홍삼오일을 함유해 피부 심층 노화개선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오일 '1899 시그니처 오일' 미니를 제공해 기존 에센스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던 고객들에게 제격이다.동인비 전 구매고객 대상 '윤에센스윤크림' 미니 사이즈를 증정하고, 구매금액대별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고급 파우치를, 20만원 이상 구매시 파우치에 윤클렌징 3종 미니키트를, 40만원 이상 구매시 이에 밀도케어 VIP키트까지 더해 제공하는 등 다채롭고 풍성한 추가 혜탹으로 프로모션 만족도를 높였다.'에센스의 힘을 다시 믿어보자' 프로모션은 2월 3일부터 2월 29일까지 약 1달간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 및 면세점, 정관장동인비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한편, 동인비는 120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전 라인에 KGC인삼공사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원료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해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 화장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끝
2020.02.03
953
정관장, 당일신청 ․ 당일배송 서비스 23일 정오까지 KGC인삼공사는 2020년 설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당일 주문해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23일 정오까지 시행한다.‘당일신청·당일배송’은 택배 마감 후에도 설날 선물을 위한 서비스로 이용하려는 고객은 전국 800여개 정관장 가맹점, 직영점 매장에서 배송 가능지역을 문의하여 신청 할 수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로 서비스가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란 정관장몰에서 제품을 주문하여 원하는 날짜에 신청지역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을 찾아가는 서비스를 말한다.정관장몰에서 ‘매장픽업 서비스’를 신청하면 매장에서 보내준 픽업준비 SMS문자를 수신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매장픽업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정관장몰(www.kgcshop.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고객들은 홍삼의 주요 기능인 ‘면역력 증진’을 위해 홍삼을 많이 구매하고 있다”며 “설을 앞두고 미처 선물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이번 설 기간에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1월 29일까지 진행한다. 끝
2020.01.21
952
동인비, 새해 맞이 '해피 뉴 이어 해피 뉴 텐션'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새해를 맞아 ‘해피 뉴 이어 해피 뉴 텐션(HAPPY NEW YEAR HAPPY NEW TENSION)’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세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및 본품 구매 시 미니 제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동인비 선물 세트는 총 8종(진2종, 진 에센스 스페셜, 진 에센스 기획, 진 크림 기획, 윤2종, 윤2종 스페셜, 담2종, 현2종)이며, 가족, 친구, 연인을 위한 새해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동인비의 진 라인 제품들로 구성된 진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에는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 에센스 본품이 들어있다. 진 수, 진 유액, 진 크림 미니어처가 함께 포함되어 진 라인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으며 단계별로 사용 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진 에센스는 고농축 홍삼 성분이 집중적으로 탄력을 케어하여 피부 겉과 속의 밀도를 촘촘히 채워 피부 탄력선을 끌어올리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진 수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건조한 입가, 눈가 피부부터 마사지하듯 힘을 주어 펴 바르면 밀도를 촘촘히 채워 팽팽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진2종 미니’와 ‘파우치’를, 30만 원 이상은 ‘진5종 프리미엄 미니세트’와 ‘파우치’를,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진2종 기획세트 본품’을 증정한다.또한, ‘1899 시그니처 오일’ 본품 구매 시 ‘1899 시그니처 오일 미니’를, ‘미 마스크 스틱’ 구매 시 ‘파워리페어 블리스터’ 1매를 추가 제공한다.이외에도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윤 기초 2종 미니’를 전원 제공한다.동인비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동인비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한편, 동인비는 120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모든 스킨케어 라인에 KGC인삼공사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원료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해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끝
2020.01.14
951 2020.01.14
950 2020.01.02
949
KGC인삼공사, ‘알파프로젝트’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석권 KGC인삼공사의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알파프로젝트’가 ‘2019 IDEA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에서패키지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알파프로젝트’는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8)’ 본상, ‘2019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2019)’ GOLD AWARD, ‘2019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까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IDEA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미국 산업디자이너 협회가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 상이다.디자인 혁신, 사용자 혜택, 사회적 책임 등 다양한 심사 기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딩·패키지·라이프 스타일 등 총 19개 부문에서 상을 수여한다.IDEA 로고는 우수한 디자인을 보증하는 범국가적인 상징으로 통용되며, 올해는 24개국에서 1600개의 출품작이 수상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KGC인삼공사는 알파프로젝트에 적용된 체계적인 컬러 코딩 시스템과 인포그래픽이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제품의 효능을 전달하여소비자의 명확한 이해와 올바른 제품 선택을 돕는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 받게 되었다고 밝혔다. ‘알파프로젝트’는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건강 이슈별로 눈건강, 간건강, 장건강, 수면건강 등의 제품이 있다.효능 중심의 직관적인 제품 컨셉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잘 녹여내 기존 건강기능식품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시도로2030 젊은 층에게도 긍정적인 관심과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끝
2019.12.26
948
KGC인삼공사 출간 ‘한국인삼산업사’, 2019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 KGC인삼공사가 출간한 ‘한국인삼산업사’가 2019년 세종도서 교양부문에 선정됐다. 세종도서는 국민 독서율을 높이기 위해 우수한 양질의 도서를 선정해 보급하는 사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해 매년 선정하고 있다.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은 지난달 25일 10개 분야, 550종의 도서를 2019년 교양부문 세종도서로 선정 및 발표했으며,선정된 도서는 ‘세종도서 교양부문 인증마크’ 부착 후 국공립대학교·도서관 등에 비치된다. 총 2권으로 구성된 ‘한국인삼산업사’는 4000만년 전 인삼의 원조 식물 화석의 발견부터 건국 후 전매청 시절까지 일어난 인삼의 역사와 산업화 과정을 다뤘다.1권은 서지학적 근거자료를 이미지와 그림으로 덧붙여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으며, 2권에서는 국내외 보고서를 번역하고 해설을 곁들였다. ‘한국인삼산업사’의 저자 장일무 서울대 명예교수는 “한국인삼산업사는 고려인삼의 위상과 발전사를 산업적 시각으로 풀어냈으며,누구나 쉽게 고려인삼의 과거와 현재를 알 수 있다”며 “이는 고려인삼의 뿌리찾기 작업이며,세종도서 선정으로 우리나라 특산 식물인 고려인삼의 가치가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9.12.20
947
정관장 홍삼과 스페인 비센스 초콜릿이 만나다 KGC인삼공사는 스페인 브랜드 비센스와 정관장 홍삼의 콜라보 제품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페인 국민간식 뚜론과 초콜릿으로 유명한 비센스는 1775년에 탄생한 유럽의 대표 디저트 브랜드로스페인을 찾는 한국 여행객들에게도 현지에서 구매해야 할 기념품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이다. 뚜론(Turron)은 영어식 누가(Nougat)라고도 하는데, 아몬드와 마카다미아 등 다양한 견과류와 벌꿀, 카라멜 등을 넣어 만든 간식류를 가리키며스페인의 국민 간식으로 통한다. 이번 콜라보는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비센스에 공급하면서 이루어 졌으며, 비센스의 앙헬-벨라스코 페레즈 회장(Angel-Velasco Ferez, 11대 전통계승자,마에스트로)과 장인들이 스페인 현지에서 정관장 홍삼 농축액을 블렌딩한 고급 뚜론과 초콜릿을 제작하였다. 제품에는 모두 정관장 홍삼농축액이 함유되며, 현지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춰 스페인 미슐랭 스타 쉐프 알버트 아드리아가 만든 프리미엄 라인과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초콜릿 브랜드인 조론취 라인 2종 및 볼 초콜릿 타입의 뚜론인 비센스 라인 3종 등 총 6종이 출시된다. 홍삼이 블렌딩 된 비센스 뚜론과 초콜릿은 스페인 현지의 비센스 매장과 국내 정관장 면세점에서도 판매 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120년 역사의 정관장 브랜드가 250년 브랜드의 비센스와 함께 협업하여 새로운 제품을 만들게 되어 두 회사 모두 기대가 크다”면서“정관장 홍삼이 한국을 대표하는 식품으로 인정받아, 유럽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알릴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고 했다. 끝
2019.12.2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