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홍보채널> KGC소식

KGC소식 KGC인삼공사의 최신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20.07.24 정관장, 프리미엄 반려견 건강식 '지니펫 더홀리스틱' 출시 정관장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지니펫’은 ‘더홀리스틱’ 사료 3종(홍삼신선한연어, 홍삼호주산양고기, 홍삼국내산오리)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지니펫 더홀리스틱’ 리뉴얼 제품은 기존제품 대비 단백질 함량을 증대하고 정관장 6년근 홍삼 성분을 더해 영양보급은 물론 면역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특징을 가졌다.반려견의 충분한 영양보급을 위해 순수한 조단백질 성분 비율이 높은 동물성 단백질이 증가했다. 또한, 단백질 영양소의 분자 구조를 미립화하여 알러지와 소화까지 향상되었다.각 제품의 특성에 맞게 기능성이 추가된 점도 눈에 띤다. ‘더홀리스틱 홍삼신선한연어’는 글루코사민과 초록입홍합 원료를 추가하여 관절건강을, ‘더홀리스틱 홍삼호주산양고기’는 금잔화추출물과 베타카로틴을 추가하여 눈 건강을, ‘더홀리스틱 홍삼국내산오리’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함유로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지니펫 더홀리스틱’은 반려견의 기호성 증진을 위한 원료를 담아 특유의 향과 깊은 풍미로 식성이 까다로운 강아지들도 식욕을 자극한다.지니펫 관계자는 “더홀리스틱은 6년근 홍삼성분과 단백질 성분이 만나 균형잡힌 영양과 면역력을 위한 반려견 건강식이다”라며 “고급원료를 찾는 소비자 니즈 충족을 위해 정관장이 보증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한편, ‘지니펫 더홀리스틱’ 제품은 전국 약 3000개의 펫샵과 동물병원에서 판매하며 지니펫 공식쇼핑몰, 오픈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끝
2020.07.09 KGC인삼공사, '인삼' R&D분야 세계최고 국제공인시험기관 입증! KGC인삼공사(대표 김재수)가 인삼 및 홍삼분야에서 세계최고의 공인시험검사기관(KOLAS)임을 인정 받았다.KGC인삼공사는 최근 인삼 진세노사이드 및 작물보호제 분석규격 추가와 미량영양성분 분석에 대한 KOLAS 신규인정을 획득하였다고 밝혔다.안전성과 유효성 측면 모두에서 명실상부한 세계최고 수준의 국제 공인시험기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앞서 KGC인삼공사는 지난 2010년 ▲작물보호제 ▲중금속 ▲식품일반성분 ▲미생물 에 대해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았으며, 지난 2016년에는 세계 최초로 ‘인삼 진세노사이드 성분’ 분석에 대한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을 받은바 있다.이번 ‘인삼 진세노사이드 성분’ 분석 규격 및 안전성 분석항목에 대한 추가 인정은 KGC인삼공사가 인삼관련 분석연구에 있어서 국내는 물론 국제적인 기준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고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KGC인삼공사가 획득한 총 6개분야 11규격 402개 항목의 시험성적서는 미국, 일본, 중국, 유럽 등 총 104개국 102개 해외시험인정기관의 공인성적서와 동등한 국제효력을 갖게 된다.이는 국내 홍삼의 해외 수출시 인증 받은 항목에 대해서 별도의 시험이나 제품인증을 다시 받지 않아도 됨에 따라 해외인증 획득에 소요되는 기간을 단축해 수출경쟁력을 크게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KGC인삼공사 한국인삼연구원 박채규 원장은 “국제공인시험기관 추가 인정은 정관장 제품에 대한 엄격한 품질관리 기법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향후에도 제품의 국제공신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인삼 및 홍삼분야의 RD에 있어서 글로벌 시장을 리드하겠다”고 밝혔다. 끝
2020.07.03 동인비 '현 올인원 플루이드' 출시 정관장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단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공급해 남성의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는 ‘현 올인원 플루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건너뛰고 간편하게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관리를 하고자 하는 남성 소비자를 겨냥한 올인원 제품이다. 스킨과 로션의 중간제형으로 산뜻한 발림성과 보송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동인비 현 라인의 수분 보습 시스템인 ‘하이드로 락킹 시스템(Hydro Locking System)’은 홍삼에서 유래한 피부 보습성분인 ‘홍삼응축수’와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합쳐져 거친 남성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뿐만 아니라,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복합원료인 복령균핵추출물과 지치뿌리추출물이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면도 등으로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피부 지질과 유사한 동인비만의 포뮬러로 보습인자와 유효성분이 바르는 순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동인비 관계자는 "가벼운 사용감과 간편하면서도 뛰어난 기능성의 남성 화장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세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현 올인원 플루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끈적임을 싫어하거나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 번에 케어하기를 원하는 남성에게 딱 맞는 원 솔루션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동인비 ‘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면세점, 정관장ᆞ 동인비 라운지, 온라인 동인비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한편, 동인비는 121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전 라인에 정관장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 원료인 ‘홍삼오일’, ‘홍삼진액’, ‘홍삼 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했다. 그야말로 ‘바르는 홍삼’을 실현해 기존의 한방 화장품과 차별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끝
2020.06.29 맛가득! 영양가득! 어린이 과즙 홍삼음료 '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 출시 정관장은 맛과 영양 가득한 어린이 과즙 홍삼음료 ‘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은 엄선한 6년근 홍삼에 새콤달콤한 과즙과 식물혼합농축액이 함유되어 맛과 건강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사과맛, 포도맛 24입 혼합 기획세트로 구성되었다.‘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은 아이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즐거운 놀이동산 사파리버스 컨셉으로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이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그려져 선물받는 느낌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정관장은 ‘아이키커 사파리팩’ 런칭을 기념하여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7월 2일부터 5일까지 2차례에 걸쳐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시음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정관장 아이키커’는 최초의 어린이 과즙 홍삼음료로 2011년 출시 이래 10년 동안 꾸준히 판매된 인기제품이다. 정관장은 디자인 측면만 강조하는 치열한 어린이 음료시장에서 정관장의 까다로운 원료 안전성 관리 기술이 접목돼 주부들의 마음을 공략한 것이 사랑받는 이유라고 설명했다.또한, ‘정관장 아이키커’ 제품은 여름에 냉장고에 보관해 시원하게 마시거나 얼려 먹을 수 있으며,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치어팩으로 개별 포장되어 언제 어디서든 아이들이 먹기 좋다.정관장 관계자는 “아이키커는 어린이 과즙 홍삼음료로 10년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부모의 마음과 아이들의 눈높이로 맛과 건강, 친근한 디자인으로 한발 더 다가가겠다”고 전했다.한편, ‘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은 100㎖ 24포로 구성되어 전국 트레이더스 및 백화점, 대형마트 내 정관장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끝
2020.05.21 동인비 "자생 퍼펙트 쿠션" 출시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의 자생 에너지로 메이크업까지 탄탄하게 해주는 에센스 쿠션 ‘자생 퍼펙트 쿠션’을 출시했다.‘자생 퍼펙트 쿠션’은 ‘자생 원액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자생 클리어 스킨 포뮬러’를 함유해 피부 자생력을 길러주고 피부 바탕부터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자생 클리어 스킨 포뮬러’는 KGC인삼공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으로, 홍삼 클리어 파우더와 KGC 수딩 콤플렉스 그리고 조사포닌으로 구성되어 있다.자생 퍼펙트 쿠션은 자연스럽고 수분감 넘치는 커버가 가능해 쿠션 하나만으로도 밝고 생기 넘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특히, 균일한 미세 입자는 피부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24시간동안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탄탄하게 지켜준다. 뿐만 아니라, 5중 루비셀 퍼프가 쿠션 베이스를 얇고 가볍게 레이어링 해주고, 물방울 모양의 디자인으로 구성돼 콧망울 옆이나 굴곡진 곳까지 섬세하게 커버해준다.컬러는 화사한 아이보리(13호), 은은한 바닐라(21호), 차분한 베이지(23호) 총 3종으로 구성되어 피부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본품과 리필 하나를 추가 제공한다.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거칠어지고 푸석해진 피부의 탄력을 강화해주는 자생 원액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함유한 ‘자생 퍼펙트 쿠션’을 출시했다“며, ”완벽한 커버력은 물론 피부 건강까지 끌어올려 바를수록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자생 퍼펙트 쿠션’은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 및 면세점, 정관장ᆞ 동인비 라운지, 온라인 동인비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끝** 참고동인비는 121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전 라인에 KGC인삼공사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원료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해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2020.05.15 '정관장', 중국서 저명상표로 공식 인정 KGC인삼공사의 '정관장(正官庄)' 브랜드가 중국에서 '저명(馳名)상표'로 공식 인정받았다.중국 '저명 상표 제도'란 일반적 상표보다 저명한 상표를 더욱 보호하는 법적 장치로, 해당 브랜드가 대중에게 널리 알려져 있고 높은 명성과 신용을 담고 있어 중국정부로부터 특별 보호를 받는 상표를 말한다.중국은 한국 기업의 상표 최대 출원 대상국인 동시에, 지재권 침해 피해건수가 가장 많은 국가이기도 하여 KGC인삼공사는 물론, 글로벌 기업들은 중국내 비즈니스를 구현하기 위해서 '저명상표' 인정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중국에는 현재 약 2500만개 이상의 상표가 있으나, 저명상표는 이중 극소수로 국내는 삼성, LG 등 10여개 브랜드만 저명상표 인정을 받았을 정도로 획득하기 어렵다.중국에서 저명상표 등록을 받게 되면 유사하지 않은 상품 영역에 대해서도 등록 및 사용을 금지할 수 있어 브랜드의 가치 훼손을 막을 수 있다.일반 상표의 독점권은 상표 및 상품이 동일, 유사할 경우에만 보호받을 수 있어서 아무리 유명한 상표라 할지라도 상품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타 브랜드가 해상 상표를 사용해도 금지할 수 없다.하지만 저명상표로 등록되면, 저명상표를 모방한 모든 상품에까지 사용을 강력하게 금지할 수 있게 된다.일례로, 단순히 정관장의 상표 등록만 이루어졌을 경우에는 중국 내에서 타 기업이 '정관장' 상표로 패션제품이나, 여타의 소비재를 출시하여도 상표권 소성에서 패소할 수 있지만, 저명상표 등록으로 전 산업 군에서 '정관장' 상표를 지킬 수 있게 되었다.중국에서 저명상표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해당 브랜드가 중국 국민들에게 널리 알려지고 또한 높은 명성과 신용을 가져야 등록이 될 수 있어서 국내 및 국제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라 할지라도 중국에서 인지도가 적으면 인정을 받을 수 없다.현재, 중국 정부 및 각 성은 저명상표를 각각 분리하여 운영하고 있는데 KGC인삼공사가 획득한 저명상표는 중국정부의 상표법 13조에 따라 부여 받은 사항으로 중국 전역에서 보호 받는다.KGC인삼공사는 중국 시장의 안정적 사업기반 확보를 위해 상표권 포트폴리오 다양화, 위조품 단속, 모방상표권 등록저지 등의 노력을 지속해왔다.KGC인삼공사 이순원 전략실장은 "정관장 브랜드는 한국의 고려인삼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인삼종주기업의 사명감을 가지고 전 세계 60여국에 약 5,000여건의 상표권을 보유 중" 이라며, "저명상표 등록을 통해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관리,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정관장을 더욱 유지하겠다"라고 밝혔다. 끝
2020.04.29 KGC인삼공사, 어린이날 면역력 선물 홍이장군 기획제품‘홍이가 그린(Green) 빌리지’출시 KGC인삼공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정관장 홍이장군 ‘홍이가 그린(Green) 빌리지’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홍이가 그린 빌리지’는 홍이장군 90포와 컬러링 포스터, 캐릭터 스티커로 구성되어 소비자 트렌드 HOLO(홀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HOLO(홀로)는 코로나19를 겪으며 YOLO(You Only Live Once)가 진화한 신조어로 면역용품(Health care), 대용량제품(Oversize), 집콕(Life at home), 온라인(Online)을 의미한다. ‘홍이가 그린 빌리지’는 면역력 관리에 특화된 홍삼, 3개월 동안 섭취 가능한 90포 대용량, 집콕생활 속에서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스티커와 그림그리기 굿즈가 담겼다.‘정관장 홍이장군’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홍삼’을 바탕으로 자녀 연령에 따라 최적화된 성분을 과학적으로 설계해 면역력의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고 관리할 수 있다.영양의 균형과 소화흡수가 중요한 3~4세 자녀들의 면역력 첫 걸음을 위한 1단계, 친구들과 신나게 뛰어놀기 시작하는 5~7세 어린이들을 위한 2단계, 8~10세 아이들의 탄탄한 성장의 밑거름을 위한 3단계로 건강관리가 가능하다.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로 어린이날을 야외에서 즐기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한편, ‘홍이가 그린 빌리지’는 로드샵, 백화점, 대형마트, 정관장몰(www.kgcshop.co.kr) 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끝
2020.04.23 KGC인삼공사, 정관장 ‘테이크파이브’모델로 안보현 발탁 KGC인삼공사는 새롭게 선보인 정관장 에너지 음료 ‘테이크파이브(TAKE FIVE)’ 모델로 배우 안보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긍정적이고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준 안보현의 모습을 빌려 ‘테이크파이브’의 ‘건강한 에너지 음료’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안보현은 인기리에 종영한 이태원 클라쓰에서 수준급의 악역 연기를 소화해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또 최근에는 나혼자산다, 런닝맨 등 다양한 예능에서 바르고 건강한 이미지의 반전 매력을 선보여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KGC인삼공사는 안보현을 내세운 ‘테이크파이브’ 디지털 광고 영상 공개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너의 열정에 열정을 업(UP)’ 이라는 컨셉이 담긴 이번 영상에서는 ‘테이크파이브’를 마시는 순간, 더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안보현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디지털 광고와 함께 ‘테이크파이브 영상 홍보 응원’ 이벤트도 마련됐다. 5월 6일까지 인스타그램 테이크파이브(takefive_official) 계정을 통해 추첨자 1만명에게 ‘테이크파이브’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테이크파이브’는 5가지 식물 추출 에너지 소재(6년근 홍삼, 생강, 황기, 마카, 울금)에 타우린이 함유된 음료로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아 건강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망고키위와 체리피치 2종류의 맛으로 상큼한 과일 맛에 탄산의 청량감을 더했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테이크파이브는 식물추출 소재를 활용한 건강 에너지 음료다”라며 “모델 안보현의 활기찬 이미지로 소비자 건강을 위해 한발 더 다가가겠다”고 전했다.한편, ‘테이크파이브’는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끝
검색
기업뉴스 게시판
No 제목 등록일
974
정관장, 프리미엄 반려견 건강식 '지니펫 더홀리스틱' 출시 정관장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지니펫’은 ‘더홀리스틱’ 사료 3종(홍삼신선한연어, 홍삼호주산양고기, 홍삼국내산오리)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지니펫 더홀리스틱’ 리뉴얼 제품은 기존제품 대비 단백질 함량을 증대하고 정관장 6년근 홍삼 성분을 더해 영양보급은 물론 면역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특징을 가졌다.반려견의 충분한 영양보급을 위해 순수한 조단백질 성분 비율이 높은 동물성 단백질이 증가했다. 또한, 단백질 영양소의 분자 구조를 미립화하여 알러지와 소화까지 향상되었다.각 제품의 특성에 맞게 기능성이 추가된 점도 눈에 띤다. ‘더홀리스틱 홍삼신선한연어’는 글루코사민과 초록입홍합 원료를 추가하여 관절건강을, ‘더홀리스틱 홍삼호주산양고기’는 금잔화추출물과 베타카로틴을 추가하여 눈 건강을, ‘더홀리스틱 홍삼국내산오리’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함유로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지니펫 더홀리스틱’은 반려견의 기호성 증진을 위한 원료를 담아 특유의 향과 깊은 풍미로 식성이 까다로운 강아지들도 식욕을 자극한다.지니펫 관계자는 “더홀리스틱은 6년근 홍삼성분과 단백질 성분이 만나 균형잡힌 영양과 면역력을 위한 반려견 건강식이다”라며 “고급원료를 찾는 소비자 니즈 충족을 위해 정관장이 보증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한편, ‘지니펫 더홀리스틱’ 제품은 전국 약 3000개의 펫샵과 동물병원에서 판매하며 지니펫 공식쇼핑몰, 오픈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끝
2020.07.24
973
KGC인삼공사, '인삼' R&D분야 세계최고 국제공인시험기관 입증! KGC인삼공사(대표 김재수)가 인삼 및 홍삼분야에서 세계최고의 공인시험검사기관(KOLAS)임을 인정 받았다.KGC인삼공사는 최근 인삼 진세노사이드 및 작물보호제 분석규격 추가와 미량영양성분 분석에 대한 KOLAS 신규인정을 획득하였다고 밝혔다.안전성과 유효성 측면 모두에서 명실상부한 세계최고 수준의 국제 공인시험기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앞서 KGC인삼공사는 지난 2010년 ▲작물보호제 ▲중금속 ▲식품일반성분 ▲미생물 에 대해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았으며, 지난 2016년에는 세계 최초로 ‘인삼 진세노사이드 성분’ 분석에 대한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을 받은바 있다.이번 ‘인삼 진세노사이드 성분’ 분석 규격 및 안전성 분석항목에 대한 추가 인정은 KGC인삼공사가 인삼관련 분석연구에 있어서 국내는 물론 국제적인 기준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고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KGC인삼공사가 획득한 총 6개분야 11규격 402개 항목의 시험성적서는 미국, 일본, 중국, 유럽 등 총 104개국 102개 해외시험인정기관의 공인성적서와 동등한 국제효력을 갖게 된다.이는 국내 홍삼의 해외 수출시 인증 받은 항목에 대해서 별도의 시험이나 제품인증을 다시 받지 않아도 됨에 따라 해외인증 획득에 소요되는 기간을 단축해 수출경쟁력을 크게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KGC인삼공사 한국인삼연구원 박채규 원장은 “국제공인시험기관 추가 인정은 정관장 제품에 대한 엄격한 품질관리 기법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향후에도 제품의 국제공신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인삼 및 홍삼분야의 RD에 있어서 글로벌 시장을 리드하겠다”고 밝혔다. 끝
2020.07.09
972
동인비 '현 올인원 플루이드' 출시 정관장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단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공급해 남성의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는 ‘현 올인원 플루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건너뛰고 간편하게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관리를 하고자 하는 남성 소비자를 겨냥한 올인원 제품이다. 스킨과 로션의 중간제형으로 산뜻한 발림성과 보송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동인비 현 라인의 수분 보습 시스템인 ‘하이드로 락킹 시스템(Hydro Locking System)’은 홍삼에서 유래한 피부 보습성분인 ‘홍삼응축수’와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합쳐져 거친 남성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뿐만 아니라,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복합원료인 복령균핵추출물과 지치뿌리추출물이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면도 등으로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피부 지질과 유사한 동인비만의 포뮬러로 보습인자와 유효성분이 바르는 순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동인비 관계자는 "가벼운 사용감과 간편하면서도 뛰어난 기능성의 남성 화장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세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현 올인원 플루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끈적임을 싫어하거나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 번에 케어하기를 원하는 남성에게 딱 맞는 원 솔루션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동인비 ‘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면세점, 정관장ᆞ 동인비 라운지, 온라인 동인비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한편, 동인비는 121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전 라인에 정관장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 원료인 ‘홍삼오일’, ‘홍삼진액’, ‘홍삼 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했다. 그야말로 ‘바르는 홍삼’을 실현해 기존의 한방 화장품과 차별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끝
2020.07.03
971
맛가득! 영양가득! 어린이 과즙 홍삼음료 '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 출시 정관장은 맛과 영양 가득한 어린이 과즙 홍삼음료 ‘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은 엄선한 6년근 홍삼에 새콤달콤한 과즙과 식물혼합농축액이 함유되어 맛과 건강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사과맛, 포도맛 24입 혼합 기획세트로 구성되었다.‘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은 아이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즐거운 놀이동산 사파리버스 컨셉으로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이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그려져 선물받는 느낌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정관장은 ‘아이키커 사파리팩’ 런칭을 기념하여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7월 2일부터 5일까지 2차례에 걸쳐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시음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정관장 아이키커’는 최초의 어린이 과즙 홍삼음료로 2011년 출시 이래 10년 동안 꾸준히 판매된 인기제품이다. 정관장은 디자인 측면만 강조하는 치열한 어린이 음료시장에서 정관장의 까다로운 원료 안전성 관리 기술이 접목돼 주부들의 마음을 공략한 것이 사랑받는 이유라고 설명했다.또한, ‘정관장 아이키커’ 제품은 여름에 냉장고에 보관해 시원하게 마시거나 얼려 먹을 수 있으며,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치어팩으로 개별 포장되어 언제 어디서든 아이들이 먹기 좋다.정관장 관계자는 “아이키커는 어린이 과즙 홍삼음료로 10년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부모의 마음과 아이들의 눈높이로 맛과 건강, 친근한 디자인으로 한발 더 다가가겠다”고 전했다.한편, ‘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은 100㎖ 24포로 구성되어 전국 트레이더스 및 백화점, 대형마트 내 정관장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끝
2020.06.29
970
동인비 "자생 퍼펙트 쿠션" 출시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의 자생 에너지로 메이크업까지 탄탄하게 해주는 에센스 쿠션 ‘자생 퍼펙트 쿠션’을 출시했다.‘자생 퍼펙트 쿠션’은 ‘자생 원액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자생 클리어 스킨 포뮬러’를 함유해 피부 자생력을 길러주고 피부 바탕부터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자생 클리어 스킨 포뮬러’는 KGC인삼공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으로, 홍삼 클리어 파우더와 KGC 수딩 콤플렉스 그리고 조사포닌으로 구성되어 있다.자생 퍼펙트 쿠션은 자연스럽고 수분감 넘치는 커버가 가능해 쿠션 하나만으로도 밝고 생기 넘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특히, 균일한 미세 입자는 피부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24시간동안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탄탄하게 지켜준다. 뿐만 아니라, 5중 루비셀 퍼프가 쿠션 베이스를 얇고 가볍게 레이어링 해주고, 물방울 모양의 디자인으로 구성돼 콧망울 옆이나 굴곡진 곳까지 섬세하게 커버해준다.컬러는 화사한 아이보리(13호), 은은한 바닐라(21호), 차분한 베이지(23호) 총 3종으로 구성되어 피부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본품과 리필 하나를 추가 제공한다.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거칠어지고 푸석해진 피부의 탄력을 강화해주는 자생 원액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함유한 ‘자생 퍼펙트 쿠션’을 출시했다“며, ”완벽한 커버력은 물론 피부 건강까지 끌어올려 바를수록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자생 퍼펙트 쿠션’은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 및 면세점, 정관장ᆞ 동인비 라운지, 온라인 동인비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끝** 참고동인비는 121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전 라인에 KGC인삼공사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원료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해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2020.05.21
969
'정관장', 중국서 저명상표로 공식 인정 KGC인삼공사의 '정관장(正官庄)' 브랜드가 중국에서 '저명(馳名)상표'로 공식 인정받았다.중국 '저명 상표 제도'란 일반적 상표보다 저명한 상표를 더욱 보호하는 법적 장치로, 해당 브랜드가 대중에게 널리 알려져 있고 높은 명성과 신용을 담고 있어 중국정부로부터 특별 보호를 받는 상표를 말한다.중국은 한국 기업의 상표 최대 출원 대상국인 동시에, 지재권 침해 피해건수가 가장 많은 국가이기도 하여 KGC인삼공사는 물론, 글로벌 기업들은 중국내 비즈니스를 구현하기 위해서 '저명상표' 인정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중국에는 현재 약 2500만개 이상의 상표가 있으나, 저명상표는 이중 극소수로 국내는 삼성, LG 등 10여개 브랜드만 저명상표 인정을 받았을 정도로 획득하기 어렵다.중국에서 저명상표 등록을 받게 되면 유사하지 않은 상품 영역에 대해서도 등록 및 사용을 금지할 수 있어 브랜드의 가치 훼손을 막을 수 있다.일반 상표의 독점권은 상표 및 상품이 동일, 유사할 경우에만 보호받을 수 있어서 아무리 유명한 상표라 할지라도 상품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타 브랜드가 해상 상표를 사용해도 금지할 수 없다.하지만 저명상표로 등록되면, 저명상표를 모방한 모든 상품에까지 사용을 강력하게 금지할 수 있게 된다.일례로, 단순히 정관장의 상표 등록만 이루어졌을 경우에는 중국 내에서 타 기업이 '정관장' 상표로 패션제품이나, 여타의 소비재를 출시하여도 상표권 소성에서 패소할 수 있지만, 저명상표 등록으로 전 산업 군에서 '정관장' 상표를 지킬 수 있게 되었다.중국에서 저명상표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해당 브랜드가 중국 국민들에게 널리 알려지고 또한 높은 명성과 신용을 가져야 등록이 될 수 있어서 국내 및 국제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라 할지라도 중국에서 인지도가 적으면 인정을 받을 수 없다.현재, 중국 정부 및 각 성은 저명상표를 각각 분리하여 운영하고 있는데 KGC인삼공사가 획득한 저명상표는 중국정부의 상표법 13조에 따라 부여 받은 사항으로 중국 전역에서 보호 받는다.KGC인삼공사는 중국 시장의 안정적 사업기반 확보를 위해 상표권 포트폴리오 다양화, 위조품 단속, 모방상표권 등록저지 등의 노력을 지속해왔다.KGC인삼공사 이순원 전략실장은 "정관장 브랜드는 한국의 고려인삼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인삼종주기업의 사명감을 가지고 전 세계 60여국에 약 5,000여건의 상표권을 보유 중" 이라며, "저명상표 등록을 통해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관리,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정관장을 더욱 유지하겠다"라고 밝혔다. 끝
2020.05.15
968
KGC인삼공사, 어린이날 면역력 선물 홍이장군 기획제품‘홍이가 그린(Green) 빌리지’출시 KGC인삼공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정관장 홍이장군 ‘홍이가 그린(Green) 빌리지’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홍이가 그린 빌리지’는 홍이장군 90포와 컬러링 포스터, 캐릭터 스티커로 구성되어 소비자 트렌드 HOLO(홀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HOLO(홀로)는 코로나19를 겪으며 YOLO(You Only Live Once)가 진화한 신조어로 면역용품(Health care), 대용량제품(Oversize), 집콕(Life at home), 온라인(Online)을 의미한다. ‘홍이가 그린 빌리지’는 면역력 관리에 특화된 홍삼, 3개월 동안 섭취 가능한 90포 대용량, 집콕생활 속에서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스티커와 그림그리기 굿즈가 담겼다.‘정관장 홍이장군’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홍삼’을 바탕으로 자녀 연령에 따라 최적화된 성분을 과학적으로 설계해 면역력의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고 관리할 수 있다.영양의 균형과 소화흡수가 중요한 3~4세 자녀들의 면역력 첫 걸음을 위한 1단계, 친구들과 신나게 뛰어놀기 시작하는 5~7세 어린이들을 위한 2단계, 8~10세 아이들의 탄탄한 성장의 밑거름을 위한 3단계로 건강관리가 가능하다.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로 어린이날을 야외에서 즐기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한편, ‘홍이가 그린 빌리지’는 로드샵, 백화점, 대형마트, 정관장몰(www.kgcshop.co.kr) 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끝
2020.04.29
967 2020.04.29
966
KGC인삼공사, 정관장 ‘테이크파이브’모델로 안보현 발탁 KGC인삼공사는 새롭게 선보인 정관장 에너지 음료 ‘테이크파이브(TAKE FIVE)’ 모델로 배우 안보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긍정적이고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준 안보현의 모습을 빌려 ‘테이크파이브’의 ‘건강한 에너지 음료’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안보현은 인기리에 종영한 이태원 클라쓰에서 수준급의 악역 연기를 소화해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또 최근에는 나혼자산다, 런닝맨 등 다양한 예능에서 바르고 건강한 이미지의 반전 매력을 선보여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KGC인삼공사는 안보현을 내세운 ‘테이크파이브’ 디지털 광고 영상 공개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너의 열정에 열정을 업(UP)’ 이라는 컨셉이 담긴 이번 영상에서는 ‘테이크파이브’를 마시는 순간, 더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안보현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디지털 광고와 함께 ‘테이크파이브 영상 홍보 응원’ 이벤트도 마련됐다. 5월 6일까지 인스타그램 테이크파이브(takefive_official) 계정을 통해 추첨자 1만명에게 ‘테이크파이브’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테이크파이브’는 5가지 식물 추출 에너지 소재(6년근 홍삼, 생강, 황기, 마카, 울금)에 타우린이 함유된 음료로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아 건강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망고키위와 체리피치 2종류의 맛으로 상큼한 과일 맛에 탄산의 청량감을 더했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테이크파이브는 식물추출 소재를 활용한 건강 에너지 음료다”라며 “모델 안보현의 활기찬 이미지로 소비자 건강을 위해 한발 더 다가가겠다”고 전했다.한편, ‘테이크파이브’는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끝
2020.04.23
965
동인비‘1899 싱글 에센스’출시 정관장 홍삼추출물 100%로 황산화 효과를 그대로 피부에 전달 정관장 121년의 노하우를 담은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1899 싱글 에센스'를 출시한다.땅의 기운이 자라는 2년, 인삼을 보살피는 6년 등 총 8년의 정성이 담긴 정관장 홍삼의 단일 추출물만을 100% 사용한 1899 싱글 에센스는 홍삼의 항산화 효과를 피부에 전달한다.특히, 정관장의 프리미엄 브랜드 ‘달임액’ 기법에서 영감을 얻은 '에어-디콕션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하여 홍삼 단일추출물(AbsoRoot-RG™)이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순하게 흡수되어 홍삼 유효성분들의 효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홍삼추출물을 100%로 담아내어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투명도 개선에 도움을 주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수분감이 풍성한 트리트먼트 에센스 제형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1899 싱글 에센스 임상 실험 결과, 1회 사용 24시간 경과 후 피부 보습 지속력은 46.8% 개선되는 결과를 보이기도 하였다.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항산화 효능이 우수한 홍삼 단일추출물 100%의 1899 싱글 에센스로 피부결을 개선하고, 생기 넘치는 어린 빛 피부로 가꾸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새로 출시한 1899 싱글 에센스는 4월 24일부터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 및 면세점, 정관장ᆞ 동인비 라운지, 온라인 동인비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899 싱글 에센스 런칭 기념 행사도 5월 31일까지 진행하며 파우치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끝** 참고동인비는 121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전 라인에 KGC인삼공사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원료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해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2020.04.23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