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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 구성원 육성을 위한 근간으로 활용하기 위해 직무별 수행 요구조건을 상세하게
정의하고 있으며, 이를 Career Path 설계의 핵심 Input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직류 | 대표직무 | 직무 Mission | 세부업무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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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 마케팅기획 |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이미지 강화를 위하여 프로모션, 광고를 기획, 추진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CRM 전략을 수립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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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관리(BM) | 매출목표달성을 위하여 제품 수급, 각 유통망의 운영 및 인력관리 효율성 제고를 도모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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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관리 | 수출시장 정보수집을 통해 장/단기적 사업계획, 브랜드 운영 전략, 지역별 PR전략을 수립하여 해외시장을 통한 매출증대를 달성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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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 매출활성화를 통한 매출목표 달성과 점주/판매사원 코칭을 통하여 매장 경쟁력 강화 및 수익성 제고에 기여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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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영업 | 수출시장 정보수집을 통해 장/단기적 사업계획, 브랜드 운영전략, 지역별 PR전략을 수립하여 해외시장을 통한 매출증대를 달성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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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지원 | 기획 | 회사의 경영전략과 사업부문별 목표를 수립하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사업방향을 제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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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 | 윤리경영 안에서 경영목표의 효과적인 달성을 위해서 정기, 기획, 기강 감사 등을 통하여 회사의 경영기강을 확립하고 윤리경영을 실현할 수 있는 기반을 제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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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 | 다양한 매체를 통한 적극적 기업홍보 및 사회공헌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기업이미지 제고를 도모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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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 회사 인력운영 평가에 대한 효과적인 수행, 체계적인 인적자원 개발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내부구성원에 대한 동기부여 및 생산성 향상을 도모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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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 | 회사의 현재·미래 경영상황을 고려하여 자금의 유·출입을 예측하여 효율적인 조달방법 및 운영방법을 수립, 시행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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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 기업비전 달성을 위한정보화 사업 추진 및 업무효율화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정보시스템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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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기술 | 품질관리 | 최적의 품질 보증을 위해, 제품별 공정관리계획을 수립하여 제조관리기준서 준수여부 및 위생상태를 점검·개선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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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기획 | 효율적인 생산기간 구축을 위한 중장기 시설투자계획을 수립하고 년 월간 판매계획, 공장설비 등을 감안하여 제조계획을 수립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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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관리 | 원료수삼을 1차 가공하여 우수한 품질의 홍삼을 확보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우수한 품질의 홍삼제품을 생산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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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설비 | 제조·지원시설의 정비관리를 통해 안정적 생산기반을 확보하고, 시설물 안전관리를 통해 사업재해를 예방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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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현장) | 삼제품 제조일정계획을 수립하고 제조인력 배치, 작업표준에 따라 최상의 제품을 제조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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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정보 | 구매계획을 수립하고 구매활동을 관리, 통제 함으로서 적기에 우수한 품질의 재료품을 구매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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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료관리 | 생산추정량조사, 식재예정지 조사를 통해 계약예정상포를 확보하고 산지 계약농가 경작기술 지도 및 지원을 통하여 원료의 품질향상을 도모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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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D | 연구개발 | 효능, 안전성, 분석, 재배, 소재 및 제품개발, 공정표준화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원료에서 공정,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과학적 검증을 수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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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류 | 직급 | 직급별지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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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직자 | 1~3급 | 1급 – 실, 단, 부장 / 2급 – 부, 팀, 차장 / 3급 – 부, 팀장 |
비보직 | 3~9급 | 3급 – 과장 / 4급이하 - 직원 |
KGC 회사에 대한 기여도와 개인의 잠재 역량에 대한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평가를 시행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적소 배치, 공정한 처우, 미래지향적인 인재육성을 실현하여 궁극적으로 동기유발을 통한 개인의 성과와 조직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KGC는 조직과 개인의 평가를 보상(승진, 급여)으로 연계 시킴으로써, 성과와 역량 중심의 인사관리 시스템을 지향하고 있습니다.